작년에 세기 P&C 에서 포토스쿨에 다니면서...알게된 시그마 카메라..
벽에 걸려 있는 사진을 보면서...사진의 색감이나 느낌이 맘에 들어서 한번 써 보고 싶었던....카메라...
드디어 써 볼 수 있게 되었다..



시그마 DP 시리즈 체험단 3기에 발탁되어....약 2주간 써 보게 되었다..
총 10명이 선발되었는데..DP1과 DP2 반반씩 지급되었다..
그 중 나는 DP2s를 지급 받았다..




무척이나 기대가 되는 카메라다...
한때..사고 싶었던..카메라...그러나..무작정 사기 그래서...접었던 카메라...

근데...이거 써 보고...사고 싶어짐 어쩌지..
별다른 혜택도 안 주는데...
그래도 써 볼 기회를 얻었다는 것에...일단 만족....

후기 곧 들어갑니다....
Posted by 카프러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