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에 산 MacBookPro...
이는 저의 노트북 사용 패턴을 바꾸었다..
기존 노트북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....심한 발열로 인해...
노트북 쿨러를 사용하게 된 것이였다..

그러던 중...첫눈에 반한 노트북 쿨러가 있었다..
바로 JustMobile사에서 나온 Cooling-Bar였다....

단순한 디자인과 맥북 프로와 동일한 금속성 재질이
MacbookPro와 찰떡 궁합처럼 보였다..

길이가 그닥 길지 않기 때문에 13인치와 15인치형만 사용이 가능할 것 같다.



그러나..55,000원이란 거금이...조금...부담이 되었다...
그래서...그동안 쌓아뒀던 포인트를 이용해...샀다..


쿨링바는 양쪽 부분에 고무재질의 미끄럼 방지 역할을 해 주는 부분과
전원케이블을 가이드해 주는 홈이 파여있다.



Cooling Bar에...MacBookPro를 올려 놓은 모습입니다..
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..막대 형태이기 때문에...휴대성이 무척 좋습니다..
제가 산 이유 중에 하나도..세미나나 교육 때문에 사용하기 위해서였습니다..
( 키노트 교육 때... 장시간 나무 책상에서 썼더니...
발열이 두배로..발생했던 관계로. 구매 결심을 하게 되었었습니다..)


MacBookPro를 사용하시는 분들께는..꼭 강추하고 싶은 아이템입니다..
다만..판매하는 곳이 몇 안되서 구매가 싶지 않은게 단점입니다.

하여튼 저는 만족하는 아이템입니다.
Posted by 카프러브